아빠와 함께 마구마구 야구왕 초등학생 선물로 좋아요

얼마전 크리스마스였습니다.

매년 아들녀석의 생일선물, 크리스마스 선물을 챙길려면 아빠들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는 야구경기 규칙을 잘 모르는 아들을 위해

마구마구 야구왕을 사주었습니다.



사실 아들한테 '너 산타할아버지께 무슨 선물 달라고 했어' 이렇게 미끼 질문을 던지니 술술 답을 해주더군요.

아직 초등학교 1학년인데 산타할아버지를 믿습니다.

주변 친구들이 하는 이야기가 있어 아빠를 의심하는거 같은데 제가 시치미 잡아 떼니 친구들이 잘못 알고 있는거라고 해주더군요.

마구마구 야구왕은 시리즈가 2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마구마구 야구왕 KR 이고 두번째는 마구마구 야구왕 라이브 입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소리가 나는지 안나는지 차이입니다.

가격은 야구왕 KR이 약 21000원이고, 야구왕 라이브가 약 38000원 입니다.



가격차이가 많지 않아 좀더 생동감있는 마구마구 야구왕 라이브로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마구마구 야구왕은 12월24일 딱 마쳐 도착했고 잘 포장해서 자는 아이 머리맡에 놔주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난 아들은 처음에 장남감을 못찾았는데 좋아하는 아들 얼굴을 보고 싶어서 아들아 어제 산타할아버지 오셨나 양발 보라고 해주었습니다.

아들은 이내 장난감을 보더니 펄쩍펄쩍 뛰며 좋아합니다.

그런데 포장지를 보더니 어젯밤 분명히 아빠 책상에 있던 포장지인데 왜 내 장난감에 포장되어 있는지 설명해달라고 하네요.

눈치빠른 녀석입니다. 여차여차 해서 아마도 산타할아버지가 다시 한번 포장했나 보다구 대충 얼버무렸습니다.

그리고 포장박스를 재빨리 열어 아빠와 열심히 놀아줬습니다.

그런데 뭔가 빠진듯한 느낌이었습니다.

분명히 점수판이 디지털 계기판이었고 홈런 펜스도 있었는데 구성품이 없는거 같았습니다.

그래서 포장 박스를 살펴보니 마구마구 야구왕 KR 이었습니다.

분명히 마구마구 야구왕 라이브를 신청했는데 어떻게 된건지 잘못배송이 된거 같았습니다.

아들이 실망할까봐 잘못왔다고 빼앗을 수도 없는 노릇이었습니다.

그랬다간 산타할아버지에 대한 믿음도 날라가 버리겠죠.

왠지 느낌이 안좋아 판매한 사이트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제꺼만 잘못 배송이 되었는지 확인하고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을 신청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런데 저말고도 다른분들이 이미 글을 올려놔 주셨습니다. 대부분이 야구왕 라이브를 받지 못하고 KR로 받으신 분들 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바쁜지는 알겠지만 이렇게 대량으로 오배송을 하다니 회사 시스템에 문제가 있지 않았다 싶습니다.



저는 교환신청을 했고 크리스마스 지나고 마구마구 야구왕 라이브를 받아볼수 있었습니다.

우선 다른 분들을 위해 마구마구 야구왕 라이브의 구성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야구왕 라이브의 가장 큰 특징인 디지털 전광판 1개를 포함해 홈론 펜스, 공격수 수비수들 

타자, 투수 등등 제품구성과 내용물이 맞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다음은 마구마구 야구왕 라이브 특징입니다.

야구왕 KR 보다 한층 업그레이된 모습입니다.

밑에 광고에서처럼 알루미튬 배트를 도입했다는데 공에 맞아도 알루미늄 배트 소리는 안납니다.

KR버전에 비해 볼 재장전이 훨씬 쉬어졌고 편리해졌습니다.

밑에 그림에 보듯이 야구공 회수버튼이나, 볼 재장전 레버, 자동재장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타자가 공을 쳤을때 안타 홀이나 아웃 홀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홈런, 안타, 아웃을 음성으로 안내 해줍니다.

바로 라이브 기능이죠.

단 스트라이크, 스트라이크 아웃은 해당 버튼을 눌러줘야 음성으로 나옵니다.

홈런도 마찬가지로 버튼을 눌러줘야 음성으로 알려줍니다. 

  

그 다음으로 타자 배팅 스위치 옆에 투구 스틱이 같이 있어

1인 즉 혼자서도 개임이 가능합니다.

아들과 같이 진짜 야구처럼 9회까지 경기를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시간이 꽤 걸립니다.

하지만 아들에게 야구 규칙도 알려주고 재미있게 게임을 하다보면 스포츠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고 아들과의 사이도 더 가까워 지는거 같습니다.

물건이 잘못 배송되 조금은 아쉬웠지만 재품품질도 괜찮고 아이와 같이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수 있어 괜찮은 장난감인거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