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손목시계 추천 구입기 

(베이비와치 구입기, feat. 카시오 어린이 손목시계)

아들녀석이 초등학교를 들어가면서 학교 끝나고 집에 들어오는 시간이 부쩍 늦어지고 있습니다.

아직은 공부보다는 뛰어놀때라고 생각해서 별말 안하고 있지만 집에는 6시 이전에 들어오라고 하는데 잘 지켜지지 않고 있습니다.

아들녀석은 시계나 핸드폰을 사달라고 하는데 아직은 핸드폰보다는 시계가 나을거 같아 시계를 찾아보았습니다.

어린이 손목시계, 초등학생 손목시계로 인터넷에서 많은 시계가 검색되었지만 마땅한 손목시계를 찾지 못했습니다.



■ 남아 초등학생 손목시계 고를때

제가 아이들 손목시계를 고를때 생각했던건

1. 제일 먼저 아들 녀석의 취향 이었습니다.

아들은 바늘로 돌아가는 시계를 원했습니다.

2. 오래 쓸수 있고 튼튼한 시계이면서 가격은 저렴한 시계

인터넷에서는 아주 저렴한 전자시계부터 다양한 모델이 있었으나 왠지 아주 싼것은 시계약 갈아끼울때 쯤되면 시계를 버리고 다시 새것을 사야할 거 같은 그런 시계도 많았습니다.



■ 베이비와치(Baby Watch) 구매동기

그러던중 베이비와치(Baby Watch)라는 모델의 시계를 보게 되었습니다. 프랑스산 시계로 일단 바늘식 시계이고 아이들을 위한 교육용 시계면서 부수적으로 시계학습을 할 수 있는 시계판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또한 시계벨트와 시계에는 어린이 들이 좋아할 만한 주제로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붙어 있습니다.

블로그 등을 검색해보니 프랑스산 시계로 엄마들 사이에서는 아이들 선물로 인기가 있는거 같았습니다.



■ 베이비와치(Baby Watch) 구입기

베이피와치는 인터넷에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홈페이지(http://babywatch.co.kr/index.html)에 들어가셔서 시계 종류를 구경하시면 됩니다.

베이비와치는 여러종류가 있는데 3~7세용, 5~13세용, 탁상시계, 여자아이용, 남자아이용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니 우리아이한테 어떤게 어울릴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저는 우주여행 테마의 어린이 손목시계를 선택하고 구매했습니다.

 

일반 백화점이나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가격이 10만원대로 어린이 시계치고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네이버쇼핑이나 베이비와치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보니 4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네이버쇼핑을 이용했을 시 구입해서 도착하는데까지 이틀밖에 소요가 안되었습니다.

빠른 배송과 함께 포장도 튼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생각보다 큰 포장박스에 뭐가 들었나 많이 궁금해 지더군요.

포장박스를 뜯어보니 서류봉투 만한 예쁘게 포장된 시계가 보였습니다.

아이들 선물로도 딱 좋을거 같습니다.

아들이 직접 뜯어보면서 좋아하더군요.

제가 볼때도 어린이 시계이지만 왠지 고급스러우면서 아이들한테 잘 어울릴만한 예쁜 시계였습니다.

베이비 와치라고 찍힌 예쁜 포장박스에 우주여행 테마로 다시 포장박스가 들어있고 그 안에 시계가 들어있었습니다.

포장박스를 열어보니 그 안에는 프랑스어, 영어, 일본어, 한국어로 된 시계설명서와 시계보는법이 적혀있는 책자가 들어있고 시계보는 법을 연습할 수 있는 조그만 시계판까지 들어있으며 제가 선택한 우주여행 테마의 시계가 들어있습니다.

      



저희 아이도 처음에 바늘이 있는 벽시계를 보면서 시계보는 법을 익혔는데 몇시몇분이라고 읽는데는 조금 서툴지만

큰바늘이 한바퀴 돌때 작은바늘은 한칸 움직인다든지, 10분, 5분에 대한 개념, 언제까지 와야 된다든지 등 시간적인 개념을 익힐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그래서 아들도 바늘시계를 원했던것 같습니다.(처음에는...)

베이비와치 시계의 시계밴드는 입체밴드로 실리콘 제질이고 여름엔 땀이 찰수도 있겠네요

생활방수 기능이 있고 시, 분, 초침이 다른색이라 알아보기 쉽게 되어 있습니다.

이 시계는 3세부터 15세까지 찰수 있게 되어 있고 밴드에 구멍이 유아손목 사이즈별로

뚫려있습니다.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아빠가 이렇게 몇일 신경써서 구매했건만

남자아이들이란..

아들엄마가 하루전에 산 카시오 전자시계가 있었습니다.

그 전자시계는 매우 저렴하면서도 여러가지 기능이 포함된 카시오 전자시계였습니다.

 

시계뿐만 아니라 초시계, 알람 모드변경이 가능하고 불까지 들어오는 시계였습니다. 물론 방수도 되구요.

저한테 시계를 가져와서 아빠 이런이런 기능이 있고 이거 누르면 불까지 들어온다 하면서 자랑하는 겁니다.

그러면서 시계가 2개 생겼네. 2개다 차고 다니면 안되냐고 물어보더군요.

보시면 알겠지만 바늘시계가 훨씬 어린이답고 세련되게 보입니다. 하지만 아들생각은 조금 다르네요.

역시 남자아이들은 예쁜거 보다는 기능이 많은 시계를 좋아하나 봅니다.

아이엄마가 카시오 시계는 만원대로 저렴해서 조카들 시계까지 더 구매를 한 모양입니다.

남자아이와 여자아이 시계도 있네요.   

아들은 2개중에 전자시계가 조금 더 맘에 드나 봅니다.

하지만 베이비와치 시계도 학교갈때는 차고 간다고 하네요

전자시계는 태권도갈때, 놀러갈때, 여행갈때 등등 ㅠㅠ



■ 결론

베이비와치는 세련된 모양과 아이들에게 잘 어울릴만한 시계였습니다.

배송, 포장상태 등도 아주 좋았고

한국에 공식 베이비와치 홈페이지가 있어 정품등록도 가능하고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친척조카들이나 우리 아이에게 선물로도 아주 좋은 선택인거 같습니다.

단지 아이들은 기능 많은 시계를 더 좋아한다는걸 아들을 통해서 알았습니다.

처음에 시계의 원리나 개념을 익히는데는 바늘시계가 적당합니다. 저희 아들도 처음엔 바늘시계로 시간적인 개념을 알기 시작했습니다. 5분 10분 개념을 먼저 알게되고 다음에 전자시계를 차면서는 시간도 잘읽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베이비와치 시계를 추천합니다. 그 다음에 저렴한 전자시계 사주세요~(아이들 잘 잊어먹습니다.ㅋ) 



반응형

+ Recent posts